CX 온라인 세미나 다시보기 솔루션 소개 자료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렌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이진원 파트너, SAP 코리아
CDP를 통한 고객데이터통합과 고객속성을 입체화 하는 CX 전략
김진병 파트너, SAP 코리아
당신만 모르는 CRM의 진실, 주문처리부터 생산까지 원클릭
정상희 파트너, SAP 코리아
출장없이 프로젝트를 따낸 김과장의 비결은? B2B 제조기업 언택트 영업 전략 사례
이종호 파트너, SAP 코리아 / 최여리 차장, 테크마힌드라
Covid 19 이후, New Normal 시대에 새로운 기업의 고객 관리 방향성
원영선 본부장, SAP 코리아
초개인화(Hyper-personalization)를 통한 고객 맞춤형 경험 제공
채승연 파트너, SAP 코리아
실시간 초개인화 지원 고객정보 통합 플랫폼 소개
정상희 파트너, SAP 코리아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관계형성을 위한 고객정보 통합 플랫폼(CIAM)
-
Maui Jim(마우이 짐) 디지털 커머스 성공사례
Ann Nelson, Maui Jim Director of Commerce Technology
사례로 보는 화학 산업에서의 Customer Experience 도입 현황
이종호 파트너, SAP 코리아
Why SAP, 국내 화학 기업의 디지털 혁신 실사례
정송미 파트너, SAP 코리아 / 신휘재 매니저 JMC 테크놀로지
글로벌 철강사의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
채승연 파트너, SAP 코리아
철강산업의 디지털 영엽 혁신을 위한 핵심 성공 요소
박성래 파트너, SAP 코리아
CRM의 재정의 및 디지털 비즈니스의 글로벌 트렌드
원영선 본부장, SAP Customer Experience, SAP 코리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영업의 Next Normal
이동현 파트너, Digital & Emerging Tech Consulting Lead, EY Consulting / 권양진 파트너, SAP 코리아
국내 최대 글로벌 기업의 사례로 본 비대면 영업과 디지털 커머스
허희영 파트너, SAP 코리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영업직원을 위한 디지털 편의성
Theo(김태형), 카카오엔터프라이즈 / 신휘재 매니저 JMC 테크놀로지 / 이현주 파트너, SAP 코리아
언택트 환경의 프론트엔드 아키텍쳐로 유연한 대응
이종호 파트너, SAP 코리아